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NGdol Feb 29. 2024

제 주특기는 뒤돌아서면 까먹기입니다.

서문

ADHD 진단을 받았다.

진단을 받은 지는 벌써 한 달 정도 지났다.


지금까지 나는 내가 구제불능에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해 왔다.

남들과 달리 매일 튀는 행동을 하는 내가 미웠다.


하지만 ADHD 진단을 받고 난 후,

나는 남들과 조금 다른 것뿐이었다는 생각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


그토록 오랫동안 나를 괴롭혀왔던 자기혐오의 늪에서 조금씩 벗어나기 시작했다.


그동안 상처받아온 나를 위해 앞으로의 치료과정을 기록해두려고 한다.


그리고 내 작은 꿈은 이 이야기들을 묶어 책으로 만들고, 내 이야기로 인해 세상의 많은 ADHD인들이 이해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번에는 정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끝까지 글을 써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만 총총…


(콘서타의 힘을 빌리고 있으니 이번엔 가능할지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