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가하자 Nov 19. 2023

나는야 요가전도사!

에피소드_요가하자

나는야 요가전도사

저는 요가에 빠진 후로는

누구와 어떤주제로 대화를 해도

결국 기승전 '그래?? 그럼 요가를 해봐!'로 마무리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지금 저에게 요가는..만병통치약 이거든요!

이래서 '사이비 종교'가 생기나? 싶을 때도 종종 있는

저의 요가사랑 ㅋㅋㅋ 푸핫

좋은걸 어떻게 해요!

진짜진짜 진짠데^^


여러분도..혹시기승전요가전도 중이신가용? ㅋㅋㅋ

샨티!

Ps. 제가 해킹당하고 다시 재업로드 중인건. 이젠 다 아시죠?

이 그림을 첨 그렸을 시기엔 허리가 아파서 병원도 많이 들락거렸을 때인가 봐요.

마지막장 너~~~무 미치면 <병원잘알>도 되는건 안비밀!

이걸 꼭 넣어야지! 했었거든용ㅋㅋ 후후훗.

근데 신기하게도 지금은 병원을 갈만큼 요가땜에 아픈적이 없네용.

매일 수련을 꾸준히 하다보니 내몸을 점점 이해하고 더이상 무리하지 않아서인가봐요.


요가가 좋을수록! 

계속 하고싶다면

다치지 않는 수련!

잊지 말기로 해용

샨티!


#요가하자 � #일러스트레이터 연진

===================

#에피소드_요가하자

===================

#하타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 #yoga

#요가아사나 #요가포즈 #요가동작

#요가일러스트 #요가그림

#요가수련 #수련이야기 #요가강사

#귀여운그림

매거진의 이전글 눈치게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