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싶다가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민아씨 Jul 02. 2022

공원에서

걷다가


러닝 하며 지나가는 러너들을 보며


나도 슬슬 뛰어볼까 싶다가도

아냐 오늘은 컨디션이 안 좋은 거 같아 싶다가도

언제는 좋았냐 핑계 대지마 싶다가도

걷기만 해도 땀나는 날씨에 뛰다 쓰러질라 싶다가도

오늘은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 싶다가도

내일은 마음의 준비가 되겠나 싶다가도

신나게 뛰고 나면 느끼는 그 쾌감이 그립다가도

오늘은 미친 듯이 나는 땀이 감당 안 될 것 같다 싶다가도


에라 모르겠다. 뛰고 싶음 뛰고 걷고 싶음 걷자.

일단은 경쾌하게 보폭 넓혀 걷기.

매거진의 이전글 집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