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고라 Apr 09. 2024

대회 찾아보기

달리기가 재밌게 느껴졌다. 이제 30분 정도는 쉬지 않고 달릴 수 있게 되었고,

조금 더 멀리, 조금 더 빨리 달리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대회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JTBC 마라톤 사전 접수도 해보고(실패)

가까운 세종에서 열리는 어린이 마라톤도 신청했다.


30분 달리기는 문제 없었고, 

어린이 마라톤은 4km라 무난하게 완주할 수 있겠지!


하지만 5월 5일, 대회 예정일에는

호우 특보가 발령되어 어린이 마라톤 일정이 연기되었다. 


그 와중에 나는 여성 마라톤 챌린지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대회가 열리는 날은 5월 6일,

전날에 이어, 비가 쏟아진다는 일기예보가 있는 날이었다.


그렇게 나의 첫대회는 우중런이 되었다.


이전 05화 첫 재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