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2a)
가수 조정민씨가 지난 7월 14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압구정 ‘비에프랩’2층서 ‘식사하셨어요’ 음원 발매에 맞춰 기념 팬미팅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김정인 단장]
여기에 본지의 청년기자단 및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정인 단장이 참석해 조정민씨가 직접 차린 밥상에서 팬분들과 다함께 식사를 하고 기념으로 자그마한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인형을 선물하고 왔다.
트로트여신 가수 조정민씨가 이번에 7월 20일 음원 발매한 힐링되는 노래 ‘식사하셨어요’는 우리 한국에서 대체로 많이들 사용하고있는 인사말을 노래로 표현했다.
[사진=김정인 단장]
이번 조정민의 신곡 ‘식사하셨어요’의 가사를 보면 삶이 지치고 힘들지만 끼니만큼은 거르지 말고 든든하게 챙겨 먹으며 힘내자는 내용이다. 항상 속을 든든하게 해서 미소를 잃지 않고 힘내서 잘 살아가자는 노래의 가사를 통해 듣는 사람들에게 힘을 북돋아주기 위한 힐링되는 노래다.
또한 조정민씨가 직접 작사한 곡인 2번 트랙에 '안단테 (Andante)'는 "사랑하는 그대를 위해 쉴 곳이 될게요"라는 가사를 보면 진심 어린 예쁜 마음을 담았다. 이런 가사 말이 상큼한 보사노바 풍의 음악과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곡이다.
/글=김정인 단장 #지켄트청년들 #버터플라이 #청년기자단 #김정인과사람들 #지켄트북스 #청년작가그룹 #지켄트인터뷰 #카메라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