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back Jul 06. 2024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기다리는 이유

약속은 지켜야지

10시 20분 약속시간에 늦지 않기 위해

8시부터 시간을 체크하면서 집안일을 하고


식사를 하고

화장을 하고

옷을 입고

차를 타고 출발!!!


늦지 않기 위해

조마조마 뛰어~


내가 도착한 시간은

10시 21분!!!!

앗!  1분 늦었다!!!


앉아서 기다리세요~

네~


약속시간에 늦지 않기 위해

어떨 때는 더 빨리 도착

어떤 경우에는 뛰기까지 하며

에너지를 쓰지만

내가 약속을 지키지 않은 사람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기다리는 이유는

내가 지키고자 하는 일에

에너지를 쓰기 위해

알뜰살뜰 에너지를 아끼고 있기 때문이다


괜찮아서

아무렇지 않아서

가만히 기다리고 있는거 아닙니다~


OOO님 들어오세요~

네~



작가의 이전글 주인이 있는 자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