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back Jul 06. 2024

내가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먹는 양 보다 중요한 것

일주일마다 텃밭 방문은

나에게 쉼이다

나는 자연과 나누어 먹을 의사가 있으며

나는 레몬나무에서 겨울을 지나

호랑나비  친구를 만난 적 있는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겨자채에 여기저기 펀칭을 하고 다니는

아기벌레도 배려해 줬고

나눠먹는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여기저기 토마토에 구멍을

뚫고 다니는 너!!!!

.....

"제가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요!!!!!"


그래~그런데... 

여기저기 네가 먹다 남긴 토마토는

나도 먹기 싫거든..

나도 맛난 토마토 먹고 싶거든

네가 많이 먹어서가 아니라

너의 배려 없음이

너랑 나눠먹기 싫게 했어


양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작가의 이전글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기다리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