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글 Jan 17. 2022

나를 사랑하나요?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나는 나의 모든 모습을 사랑합니다.

사랑하지 못하는 나의 모난 모습마저도

나는 사랑합니다.

결코

사랑할 수 없는 마음이 찾아와도

주님께서 사랑의 마음으로

변화시켜주실 것을 믿습니다.

언제까지나 미룰 수 없기에 오늘 고백합니다.

주님이 나를 사랑하셨으니

나도 나를 사랑합니다.

사랑하지 못하는 마음마저도

사랑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자기를 건축하며 성령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기를 지키며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라”

‭‭유다서‬ ‭1:20-21‬ ‭KRV‬‬


매거진의 이전글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