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 온 뒤 행복지수 Jan 02. 2021

시선

자작시

시선이 마주치는 그 찰나의 우연

주어진 무한한 시선이란 길들 중

너와 나의 시선이 하나의 같은 길을 갈 때

그 길에 끝에서 서로의 눈을 보았을 때

나의 머릿속에서 너의 두 눈이

너의 머릿속에서 나의 두 눈이

동시에 그려질 때

반복되는 눈길들이 하나 둘 모아져

호기심의 시작이 되고

그리움의 이유가 된다

작가의 이전글 적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