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May 23. 2024

2024 글로벌 영도커피페스티벌 참여하러 부산 도착

내일부터 오는 5월 26일까지 개최되는 ‘2024 글로벌 영도커피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오늘 오후 부산 영도에 도착했어요. 이번에 에티오피아 친구들 한국 방문 비자문제가 원활하지 않아 우선 저만 먼저 왔고, 지금 에티오피아 친구들 오는 것 기다리는 중입니다.


올해도 ‘에티오피아커피클럽 Ethiopian Coffee Club’ 부스에서 에티오피아 커피를 소개할 예정이니 많이 놀러 오세요. 저는 부대행사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어 25일 토요일 오후부터 아미르 공원의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부스에 있을 예정입니다.


제가 요즘 ‘국경없는 의사회(Médecins Sans Frontières, also known as Doctors Without Borders)에서 일하는 일본인 친구들과 국내 여행을 하는 중에 부산 영도에 왔어요. 25일(토)과 26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 사이에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부스에서 이 친구들과 에티오피아 뉴크롭 커피 시음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맛있는 에티오피아 커피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5일 오후 에티오피아 커피 이해 강연과 26일 오후 에티오피아 커피 비즈니스 커핑도 준비하고 있으니 시간 맞춰 놀러 오세요. 그럼 아미르 공원에서 뵙겠습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부산 #글로벌영도커피페스티벌 #busan #ethiopiancoffeeclub #beletu #커피이벤트 #커피축제

작가의 이전글 완주 고산을 떠나 부산 영도로 출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