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in Sep 26. 2023

타노스의 먼지가 되고 싶다

가지고 있는 약을 모조리 다 털어서 먹어버렸다.

한달치쯤 되려나, 아침약-저녁약-자기전 할 것 없이 모두 다 탈탈탈.


죽고 싶다는 아니었다.

너무 진절머리가 났다는 표현이 딱 맞았다.

사소한 일에도 높다란 파도를 타듯 널뛰기 하는 내 마음을 어떻게 달래야 하는지 도무지 모른체

울고 불고 소리를 지르고 던지고 부수고 그러다 다치고 그렇게 자책하는

그 일련의 과정들을 나는 대체 언제까지 견뎌야 하는 걸까.


또 분노가 치밀어 오르면서 시작되는구나 싶을 즈음, 되려 차분해졌다.

이 뫼비우스의 띠 같은 고리- 내가 끊어버리면 그만이야


하루치 약을 먹으면 하룻밤 편하게 잠들 수 있으니

대략 한달치면 한달 내내는 아니어도 며칠 정도는 죽은 듯이 다 잊고 잘 수 있겠지

그냥 그런 생각이었다.

잠시 전원을 끄고 싶었다.


약을 먹고 침대에 가만히 누워서 생각했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나오는 타노스의 핑거스냅이 필요하다. 

고통없이 자연스럽게 원래 없던 것처럼 흔적없이 슥 사라지고 싶다.


그리고 다시 눈을 뜬 건 이틀 뒤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복직 의사 있습니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