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움 주의!
오늘 다룰 주제는 결핍으로 인한 열등감 극복하는 법인데요~ 이 극복하는 방법에는 뭐가 있을까요?
그건 바로....
다 포기하기입니다!
그동안 저는 무언가를 얻기 위해 살았어요~
명문대, 돈, 사회적 지위, 탄탄한 직업이 그 무언가였죠~~~
그런데!
저는 제 의지와도 상관없이 이런저런 큰 사건에 휘말리면서 극심한 우울병을 얻게 됐어요! 극심한 정신병자가 된 거예요~~
절 구원할 수 있을 줄 알았던 것들, 제가 사랑하는 것들은 보란듯이 다 뒤졌고요, 저는 우울에 휩싸여 개폐급짓만 하다가 소중한 사람을 잃기까지 했어요~ 타의에 의한 것들이 자의로 인한 것으로 변하던 순간이었어요! 제가 버림받고 다 망치고 멍청한 짓만 해대고 폐급 주제에 공기나 축내고, 그렇게 다 잃고선 후회의 눈물만 질질 흘리며 우울병자가 된 거죠 뭐~! 그 후론 세상이 바뀌었어요~ 이것 뭐예요~?
그리고 지금은 개양아치반항아로 살고 있답니다! 그래도 제가 글을 잘 써서 다행이에요~ 믿을 구석 하나는 있는 것 같아서 참 뿌듯해요~^^
그래서 그 후론 바라는 게 하나도 없어요! 그냥 오늘을 버티면 그게 끝이에요! 그랬더니 명예욕, 권력욕, 물욕이 모두 사라졌어요! 그래서 하고 싶은 것도 원하는 것도 하나도 없어졌지 뭐예요! 하하!
덕분에 알바로만 먹고 살 수 있게 됐어요! 짱이죠!
미니멀리즘의 시대!
여러분도 다 놓고 살아 보는 건 어떨까요?
전 이제 나사도 3,4개씩은 풀고 살아요! 즐겁더라고요~
물론 제 제안에 대한 책임은 제게 없습니다! 알아서 사세요 좀!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여러분도 이참에 잃을 게 없는 새끼로 살아 보는 건 어떨까요~? 전 잃을 것도, 가진 것도, 가질 것도 없는 인간이 되었으니 말이죠!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