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도 Jan 08. 2023

[카타르월드컵직관여행]출국.

11/26 두바이 입성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근 1년 간 준비한 월드컵 직관 프로젝트.

드디어 출국.


인천에서 두바이까지 약 10시간 30분.

진짜 오랜만에 하는 장시간 비행이라 그런지

너무 힘들었다.

장시간 비행에 대비해서 나는솔로와 재벌집 막내아들을 다운받아서 갔다

인천에서 두바이까지....아시아 대륙을 횡단했다


오랜 비행 끝에 창밖으로 보이는 두바이의 빛나는 모습

아랍어가 나오기 시작!


숙소가 있는 주메이라 비치 근처 트램 스테이션!


숙소로 가는 길에 찍은 두바이 JBR


숙소는 에어비엔비를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

겉만 번지르르하고 생각보다 별로였다 ㅠㅠ


두바이에 도착한 시간이 현지 시각으로 약 18시 30분쯤.

짐 찾고, 유심 구입하고, 지하철 타고 트램타고 이동해서 숙소에 도착하니

밤 10시가 다 됐었다.

그래서 내일을 위해 일찍 쉬었다.

이전 06화 2022 카타르 월드컵 직관 프로젝트-최종점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