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이곳만 가는 이유. 카페 몽블랑드파리.
현대적인 프랑스 디저트를 다루는 공간으로 코코샤넬이 앙젤리나 카페에서 즐겨 먹은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디저트와 흑백요리사에서 유명한 고소 달달한 밤 티라미수 몽블랑의 맛에 홀딱 반하게 만들어준 '몽블랑드 파리'
몽블랑드파리는 몽블랑 디저트 전문점으로
하얀 산을 뜻하는 알프스 산의 봉우리 이름에서 따온 이름이다. 밤, 딸기, 말차, 초코, 초당옥수수, 커피, 멜론, 바나나 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 껏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가게 내부는 평범한 느낌의 카페가 아닌 모든 손님들이 파리에 여행 온 듯한 기분으로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와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게 보인다. 그래서 오직 이곳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낭만적인 분위기가 좋았다.
또한 파리에서 사용하는 대표적인 재료인 프랑스 레스큐어 버터, 프랑스 지라도 밀가루, 프랑스 게랑드 소금, 발로나 초콜릿, 일본 교토 우지 말차 등 최고급 재료들을 사용해서 정성껏 만든다.
요즘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밤 티라미수 몽블랑은 머랭쿠키 위에 아이스크림이랑 몽블랑 크림을 쭈욱~짜서 먹는 독특한 디저트다.
파사삭-! 소리 내며 부서지는 달콤한 머랭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몽블랑의 만남은 입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해 준다.
개성이 강한 밤 무스의 고소함, 티라미수 파우더를 솔솔 뿌려 달콤한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모든 재료가 한데 모여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날 정도면 말 다한 거지 않을까?
색다른 프랑스 현지 디저트를 맛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한국 안 작은 프랑스 몽블랑드 파리. 먹으면 먹을수록 그 매력에 푹~빠지게 된다.
주소: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214 몽블랑드파리
전화번호: 053-719-2453
영업시간: 10:00~21:30
화요일 휴무.
포장, 배달, 단체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