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Oct 25. 2024

1N년차 다이어터가 찾은 요거트 맛집. 데이오브프레쉬


1N차 다이어터가 찾은 요거트 맛집. 데이오브프레쉬.


싱싱한 제철 무화과와 생딸기, 달콤함이 흐르는 벌꿀집을 올려 다채롭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라이브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는 범어동 '데이오브프레쉬'.


19살 때 심한 폭식증을 겪은 이후 잘못된 식습관을 바로 잡으면서 처음으로 접하게 된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요거트 볼이다.



매장 앞에 식물을 배치해 푸릇푸릇한 감성을 더하고 가을 풍경과 어울려 더욱 매력적이었다.

사진을 찍으면서도 옆에 지나가는 몇몇 분들이 외관이 독특하다며 흥미롭게 쳐다보았다.



오후 5시. 저녁 먹기 전 들린 거라 매장에는 손님들이 없었다. 덕분에 여유를 가지며 조용히 디저트를 즐길 생각에 한껏 들있었다.

가게 내부는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였고 곳곳에 작은 소품들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어 잠깐이었지만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요즘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사장님께서 야심 차게 준비하신 라이브 요거트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아이스크림 위에 갖가지 토핑과 벌꿀집을 살포시 올려 든든한 한 끼처럼 먹을 수 있다는 게 포인트다.



거트 아이스크림, 딸기, 벌꿀집, 크로플, 코코넛칩, 카카오닙스, 콘푸레이트, 몰티저스를 푸짐하게 넣은 '딸기 라이브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설탕 대신 쫀쫀한 벌꿀집으로 건강한 달달함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씁쓸한 카카오닙스가 자칫하면 과할 수 있는 단맛을 잡아주면서 적절하게 밸런스를 이룬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무화과, 벌꿀집, 크로플, 후르츠 링, 바나나칩&견과류, 몰티저스 등을 푸짐하게 넣은 '무화과 라이브 요거트 아이스크림'

무화과는 육안으로만 보아도 정말 신선해 보였다. 여기에 여러 가지 재료를 더하니 입안에서 다양한 맛이 느껴지면서 나도 모르게 입가에 서서히 미소가 번졌다. 절로 행복해졌다.



우유에 에스프레소 샷, 너트크림 순서로 부은 뒤 마지막에 견과류 분태를 뿌린 '너트크림라떼'
입술에 닿는 순간 묵직한 크림이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면서 진한 고소함을 전해준다.

마지막에는 너트크림의 은은한 단맛과 커피의 적당한 씁쓸함이 조화로움을 이루며 천천히 녹아드는 맛이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나른한 주말 데이오브프레쉬에서 생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한 하루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주소: 대구 수성구 상록로 16길 49 1층

전화번호: 0507-1364-5755

영업시간: 10:00~19:00 (평일) 11:00~19:00 (주말)

포장, 배달 ⭕️

이전 09화 비싸도 이곳만 가는 이유. 카페 몽블랑드파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