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Oct 24. 2024

비싸도 이곳만 가는 이유. 카페 몽블랑드파리


비싸도 이곳만 가는 이유. 카페 몽블랑드파리.


현대적인 프랑스 디저트를 다루는 공간으로 코코샤넬이 앙젤리나 카페에서 즐겨 먹은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디저트와 흑백요리사에서 유명한 고소 달달한 밤 티라미수 몽블랑의 맛에 홀딱 반하게 만들어준 '몽블랑드 파리'



몽블랑드파리는 몽블랑 디저트 전문점으로
하얀 산을 뜻하는 알프스 산의 봉우리 이름에서 따온 이름이다. 밤, 딸기, 말차, 초코, 초당옥수수, 커피, 멜론, 바나나 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 껏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가게 내부는 평범한 느낌의 카페가 아닌 모든 손님들이 파리에 여행 온 듯한 기분으로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와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게 보인다. 그래서 오직 이곳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낭만적인 분위기가 좋았다.



또한 파리에서 사용하는 대표적인 재료인 프랑스 레스큐어 버터, 프랑스 지라도 밀가루, 프랑스 게랑드 소금, 발로나 초콜릿, 일본 교토 우지 말차 등 최고급 재료들을 사용해서 정성껏 만든다.



요즘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밤 티라미수 몽블랑은 머랭쿠키 위에 아이스크림이랑 몽블랑 크림을 쭈욱~짜서 먹는 독특한 디저트.
파사삭-! 소리 내며 부서지는 달콤한 머랭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몽블랑의 만남은 입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해 준다.



개성이 강한 밤 무스의 고소함, 티라미수 파우더를 솔솔 뿌려 달콤한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모든 재료가 한데 모여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날 정도면 말 다한 거지 않을까?


색다른 프랑스 현지 디저트를 맛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한국 안 작은 프랑스 몽블랑드 파리. 먹으면 먹을수록 그 매력에 푹~빠지게 된다.


주소: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214 몽블랑드파리

전화번호: 053-719-2453

영업시간: 10:00~21:30

화요일 휴무.

포장, 배달, 단체 이용 가능.


이전 08화 프렌치토스트의 이런 달콤함은 처음이야..피와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