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Nov 21. 2024

봉산동 작은 골목에 있는 프렌치토스트 맛집 세임에이지


봉산동 작은 골목에 있는 프렌치토스트 맛집 세임에이지.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효과정까지 거쳐 만든 수제 빵과 크림,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잊을 수 없는 맛을 전해주는 봉산동 디저트카페 세임에이지. 동갑내기 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는 작은 가게다.



세임에이지 입구. 건물 벽과 주변에 있는 덩굴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마치 도심 속에서 잠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기분.



가게 내부는 머무르는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연의 향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주변엔 식물로 남은 공간을 채워서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세임에이지에 방문한 첫 번째 이유 바로 초당 옥수수 토스트를 먹기 위해서다. 참고로 매일 나오는 게 아닌 시즌별로 나오는 메뉴라고 한다. 초당 옥수수 토스트는 옥수수 페이스트로 만든 크림과 달달한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위에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뒤 톡톡! 터지는 초당 옥수수와 바삭한 후레이크를 올려  훌륭한 맛을 마음껏 뽐낸다.


한입 씩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 메뉴는 단순히 달달함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폭신폭신하고 촉촉한 빵과 직접 만드는 수제 크림과의 조합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드신 게 느껴져서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다.

다양한 프렌치토스트와 음료, 유행하는 디저트까지 폭넓게 있는 세임에이지. 두고두고 기억하고 싶은 곳이다.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68길 14

전화번호 : 0507-1353-8511

영업시간 : 12:00~21:00

월요일 휴무.

포장 가능

토스트는 주문 즉시 조리를 하기 때문에 10~15분 걸림.

이전 27화 한복 입고 가야 할 것 같은 한옥카페 맨션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