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F&B 트렌드로 자리잡은 헬시 플레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단어인데요.
올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음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업계에서는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이에 맞춘 제품을 출시했고,
점점 라인업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하는데요.
닭가슴살&두부 샐러드빅, 닭가슴살 샐러드 2가지 종류를 추가로 선보였고,
기존 스테디 제품인 '치킨시저 샐러드'를 리뉴얼 출시 했다고 전했습니다.
동시에 금액 추가 시 감자튀김 대신 건강한 샐러드를 추가하는 세트 메뉴도 판매 중인데요.
이러한 건강식 트렌드 덕분일까요?
노브랜드 버거의 상반기 샐러드 판매량은 동기 30% 증가했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하면 당연히 빠질 수 없는 브랜드가 하나 있죠.
바로, 누구나 좋아하는 '서브웨이' 인데요!
지난 6월 25일 출시한 '아보카도 시리즈'도 출시 직후 정말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11월까지 판매된 샌드위치가 무려 85만개 이상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보카도가 다소 호불호가 갈린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히 높은 판매량이 아닐까 싶어요.
재밌는 건, 서브웨이가 과거에도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판매했었다는 점인데요!
2013년, 2018년 그 당시에도 42만개, 하루 8500여개 꼴로 판매되어 성공적인 프로모션으로 꼽혔었는데,
이번 아보카도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