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 괴물 대소동>
제가 단편소설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45568107
반기획출판이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기회를 얻어서 저만의 작품을 세상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동 출판으로 작업했고, 허락된 지면이 많지 않아 짧은 분량의 단편소설을 내게 됐습니다.
키보드나 두드리던 일개 회사원인 내가, 키보드로 괴물 두드리는 히어로가 된 사연?
돈 앞에 추악해진 인간들이 결국 인간성을 상실하고 돌연 괴물로 변해버렸다.
그런데 나보고, 저 괴물을 때려잡아 구마하라고?
#SF #어반판타지 소설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작업했고, 초고 쓰는 것도 고작 이틀밖에 안 걸렸어요. 너무 재밌어서...
엄청 머리 싸매다가 기획하게 된 소설인데 모쪼록 재미있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제의식은 "자유"예요.
앞으로도 자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들을 써내려가고자 합니다. 인간은 자유를 갈망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존재라고 생각해요. 자유빼면 시체입니다. 인간은 그런 것입니다...
인간에게서 자유를 앗아간 현대사회의 실체를 고발하고 작금의 사태를 비판하며 풍자하는 소설로 제 작품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싶어요. 저에게 소설이란 자유의 글쓰기입니다.
저의 자유를 응원해주시면 너무 기쁠 것 같습니다.
평소에 제 브런치를 재밌게 보셨다면 후원의 마음으로 책 한권 잡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 앞뒤 표지입니다.
책 뒷표지에 들어가는 꾸밈글은 제가 직접 썼어요.
혹은 내 돈 안쓰고 책 한 권 사는 효과 내는법 알려드립니다.
지역 도서관에 도서 신청을 합니다.
도서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시는 서울도서관인데 본인 거주지의 관내 도서관에서 신청해 주시면.... 아주 감사하겠습니다.
생태, 공동체, 탈성장, 자립, 자치, 자율, 자유, 아나키즘, 지역, 로컬, 탈자본주의, 대안적 삶, 채식/비건, 페미니즘
관련된 글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원고 청탁을 받고 있습니다.
산문, 수필, 서평, 칼럼, 연구문, 발표 대본 등등 가리지 않습니다.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