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엘리스 Sep 05. 2022

의미

너는 내게

어느 순간의 찰나는

네가 담겨

나에게 영원이 되었다


내게 너는

순간이며

찰나이며

영원이었다


순간을 살아가며

찰나를 영원토록

살고 싶게 한


너는 내게

순간이며

찰나이자

영원이었다.


너로서 찰나의 순간은 내게 영원이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비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