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ur Oct 30. 2020

둘러보면


여러 가지 소식들이 들리고

내가 보기에 얼마나 매력적인 길이 많은지

이것도 해보고 싶고

저것도 해보고 싶고

못 가본 길이 아쉽지만 - 내가 결정한 것이고 힘들었던 만큼 지금이 너무나 행복하다.


이런 많은 선택에 기로에서

오늘의 선택

내일의 선택 하루하루가 작은 결심의 씨앗이 되지만

지금은 눈을 가리고 더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바로 내 앞, 내 길을 가야 함을 알고 있다.


정말 미래는 누구도 알 수 없기에

운명이 마련해 놓은 내 길을 감사하며 따라가야지


만날 거면 어떻게든 만나는 게 인연이고

제 자리도 시기에 맞게 찾아감을 믿는다.


현재의 나는

여기서 지금 이 자리-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을 배우며 성장하면 되는 거다.


나머지는 시간이 데려다줄 테니까.

작가의 이전글 언제가 될지 모르는 마무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