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r Mar 24. 2021

물총놀이의 서막, 운명을 다한 물총

시큿쥬쥬물총 득템

오늘도 어김없이 저녁이 되었고,

나의 두번째 일터 육아 출근을 하고,

J와 r 우리 두 아이들은 물총놀이가 시작되었다.


처음에는 평온한 목욕놀이이나

동생 장난스런 물장구가 시작되면,

어김없이 J는 물총을 든다.

안 되겠다며, 오늘도 물총을 잡아 들었다.



"너, 가만있어봐 안 되겠어"

그러면서 물총을 갖고 놀다가, 이번에도 타깃은 엄마다.

엄마한테 물총을 쏘기 시작했다.


"아아악... 물총이다.."(당황한 연기를 무조건 해줘야 한다. 아이의 놀이에 엄마가 참석해야 하니까..)

그렇게 물총놀이를 하고

둘째 r 먼저 옷을 입히러 욕실을 나섰다.


"J, 엄마 금방 돌아올게"

"응, 엄마"


그리고는 r의 옷을 입히고 있는데,

갑자기 욕실에서 우는 소리가 들렸다.


"J 무슨 일이야?"

허겁지겁 들어가 보니...

J물총이 두 동강 나서 부러져있었다.


얼마나 신난다고 물총을 욕조에 두드리고 논 건지....

그래 괜찮아. 괜찮다.

4살 아이가 놀다 보면 이 정도 일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며 마인드 컨트롤을 하였다.


"괜찮아, J 물총 하나 더 사면돼, 이런 건 울 일이 아니야"

"아빠한테 물총 하나 더 사달라고 하자"


나는 J를 달래고 그날 밤 로켓 배송으로 물총을 구매했다.

우리 J가 고른 물총은 뽀로로도 아닌, 콩순이도 아닌.....


"시크릿 쥬쥬 물총"


내일은 시크릿 쥬쥬 물총으로 물총놀이가 또 시작된다.

 


이전 04화 꼭꼭숨어라!머리카락보인다. 나는 너를 위해 오늘도 숨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