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곰스터 Aug 28. 2023

매일 들리고 싶은 문구 편집샵 하이타이드

도쿄 문구 여행_시부야

하이타이드_HIGHTIDE

이번  목적지는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 있는 하이타이드였다.

오전에 세카이도, 파피에르 라보, 키디랜드까지 다녀왔더니 조금 피곤하여 호텔에서 쉬다가 나왔다.


교바시역에서 하이타이드가 있는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까지는 긴자선을 타면 한 번에 갈 수 있었다. (약 27분 소요) 사실 시부야가 내게는 조금 복잡한 곳으로 인식되어 있어 이곳을 들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결론은 와보길 잘했다는 것! 이래서 사람은 가끔 하기 싫다고 생각한 일도 해야 하는 듯하다.


해수면이 가장 높은 때인 ‘만조'를 뜻하는 HIGHTIDE는 고객들이 제품 하나하나에서 만조 같은 채워짐을 경험하게 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 한다. 1994년에 후쿠오카에서 설립한 회사로 현재는 도쿄와 로스앤젤레스, 뉴욕까지 진출해 있다. 문구류부터 인테리어 용품, 캠핑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처음 가게에 들어섰을 때 약간 편집샵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회사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문구 브랜드인 펜코(PENCO)부터 가방 브랜드인 네에(nähe)까지 약 17개 브랜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었다.


색깔별로 곱게 진열되어 있던 펜코의 상품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펜코가 이렇게 유명한 브랜드인 줄 알았으면 좀 더 사 오는 건데…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그때는 브랜드를 조금 더 공부해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해오고 싶다.

<Gomster’s Pick>

동전지갑: 주머니가 두 개로 되어 있어서 동전을 분리하기 편리할 것 같아 구매. 색깔을 고민하다 초록색으로 구매했는데 실제로 한국에서도 엄청 잘 사용하고 있음. 가볍고 실용성이 좋음! (1,430엔)

패스워드북: 각 사이트마다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다 외우지 못해 휴대폰 메모장에 적어두고 다니는데 이런 용도로 제작된 노트가 있어 구매. (660엔)

키홀더: 이곳만의 특징 있는 아이템을 찾아다니다 너무도 정직하게 가게 이름이 적혀 있어서 ‘이거다'하고 구매. 가방에 잘 매달고 다니는 중. (495엔)



홈페이지:https://hightide.co.jp/

주소: 〒150-0001 東京都渋谷区神宮前6-20-10 MIYASHITA PARK South 2F

전화번호: 03-6450-6203

영업시간: 11:00 ~ 21:00

가는 방법: 시부야역 Meiji-dori Ave Gate 도보 5분

*23년 9월 기준의 정보로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전 12화 세련된 문구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파피에르 라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