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마케티움/브랜드연구소73] 온브릭스

명절 과일 선물 이젠 온라인으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

by 마케티움 소선중

"The 맛있는 과일의 기준"

백화점 과일 바이어 출신 대표의 10년 노하우로

온라인 프리미엄 과일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 '온브릭스'를 소개합니다.

복잡한 유통 구조로 품질과 가격의 한계에 부딪혔던 국내 과일 시장에서

온브릭스는 '오늘 아침 수확, 저녁 도착'이라는 파격적인 당일 배송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당도(Brix) 측정 기준의 프리미엄 과일을 엄선하는 것을 넘어,

'신선도'라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았죠.

자체 운영하는 프레시센터와 직소싱 유통망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온라인 브랜드의 한계를 넘어선

온브릭스의 Mass-Premium 전략은 과일 선물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온라인 프리미엄 과일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온브릭스'.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28687662

슬라이드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마케티움/브랜드연구소72] 마크곤잘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