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실마리 Sep 26. 2021

기절할 거 같애

아내가 고기를 구웠다

참 맛있었다

나 먹을 거, 아이 먹을 거

따로 주었다


아이가 웬일로 다 먹었다

고기 더 줄까

음,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거 같애

이거 다 먹어


아빠, 내가 다 먹어서 슬프지

아니야, 잘 먹으니까 좋지

나 너무 사랑스럽지

응, 너무 사랑스러워서 기절할 거 같애

이전 16화 하나님의 위로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