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변과 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간목 Jul 11. 2023

저녁 식사

괴롭게 먹는다

피스타치오 캄파리 탄산수 무화과 트리스킷

덥고,

삼계탕이 먹고싶다


캄파리 탄산수

비우고, 진저에일 마신다

냉장고에 원소주가 있었는데


잠깐 라면 하나 끓일까 했지만

덥다

괜찮아, 이제 다 먹었다

껍질을 깐 피스타치오

반 자른 무화과들


트리스킷이 남았다는 것, 그리고

에어컨이 굉음을 내며 돌아가던 것, 그리고

턱이 조금 뻐근하다는 것, 나는

씹는 소리가 멈춰서야 알았다


이제 덥지 않다는 것, 그리고

삼계탕도 라면도 아닌 것들이

배 속에서 부푼다

괜찮아,

어느덧 내가 괴롭게 먹고 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space-filling curv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