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봉두 Feb 26. 2024

돼지갈비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돼지갈비     

작년 병원에서 퇴원하고 고모님께서 잘 챙겨 먹으라고 반찬을 보내주셨다.

정성껏 준비해서 보내주신 반찬들.

그 고마움에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특히 돼지갈비가 맛있었다.     

병원을 오가며 심신이 피폐해진 가운데 고모님께서 보내주신 돼지갈비는 힐링 포션이나 다름이 없었다.

끝없이 치솟는 물가 때문에 고기를 쉽사리 사 먹지 못하는 가난한 삶에 돼지갈비는 구원이나 다름이 없었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매 끼니마다 돼지갈비를 먹고 싶은 것은 지나친 욕심일까?


월요일 연재
이전 06화 김치볶음밥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