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릴랴 Jul 30. 2024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날, 그거라도 하기로 마음먹었다

(23.11.06 발행글)


하루 종일 머리가 아팠다.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아서 거의 아무것도 못 하고 가만히 있었다.





오늘은 투고 이벤트 마지막 날이었지만 결국 이렇게 되려고 그랬던 건지 하나도 못 적어서 결국 하지 않기로 했다. 준비를 다 했지만 도저히 손에 잡히지 않아서 못 하겠더라.




그렇다고 잠이 오는 것도 아니었고 해서 지끈거리는 머리를 내버려 두고 다른 일도 잠시 중단했다. 그렇게 저녁 시간까지도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굳이 내 탓을 하지는 않기로 했다. 그거라도 그렇게 하기로 마음먹었다. 나는 그래서 조금 멍하게 생각 않고 쉴 것이다. 괜찮아질 때까지.

이전 29화 우리의 평안을 빕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