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트 Mar 25. 2022

목소리로 왼쪽 귀에 각진 글자를 새겨줄 사람이 필요해

밤은 가장 무섭고 불안한 시간이다


내가 진심으로 잘 잤으면 좋겠다고


세상에서 가장 낮고 둔탁한 주파수이지만

날카로운 모습을 한 목소리로


왼쪽 귀에 각진 글자를 새겨줄 사람이 필요해


네가 말하는 법을 잊은 척하는 새벽에

나는 홀로 남아서

너를 기억하지 않는 법을 알고 싶어하네


나의 수면제, 오, 나의 오롯한


떠다니다가 흘러버렸는가


나는 붙잡히지 않고 금세 흩어져버리는 것을

두 손을 뻗어 양손 가득히 움켜 쥔다

허공을

이전 10화 무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