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핀휠 Nov 21. 2022

친구와 캠핑장에서 신나게 놀았다

1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들

[여름휴가 가즈아] : 핀휠의 비정기 프로그램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대학생이 2인 1팀을 구성하여 여행을 떠납니다. 잘 놀고 오면 1팀 당 10만 원을 줍니다. 제일 잘 놀고 온 팀은 아이패드까지 줍니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안녕하세요, 핀휠 대드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팀은 블로그에 올려 수기를 남겨주셨습니다.

하지만 부끄러움이 많으신지 비공개로 돌려버리시고... 이렇게 스크린 캡쳐만이 남았습니다.

팀에 대한 설명과 핀휠 멤버들의 한줄평까지 남겨놓았으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




김도연 송보은 팀

이 팀은 친한 친구들이 모여 캠핑장에서 즐겁게 여름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직접 캠핑장에서 텐트도 치고, 즐거운 캠핑을 즐기고 온 것 같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수기였습니다. 블로그에 올려주신 내용을 캡처하여 보내주셔서, 전문을 이미지로 첨부하여 보여드립니다.


김도연 송보은 팀_블로그 포스팅으로 올려주신 수기

핀휠 멤버들의 한줄평


알바트로 준: 친구들과의 1박 2일 캠핑여행 되게 먹음직스러운 요리들과 처음 보는 게임? 들이 가득한 시간 즐거워 보였습니다. (ps. 도대체 조명 링 안에 종이 넣고 뭘 하는 게임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당사자 포함!!.)


김선비: 핀휠의 아낌없는 지원이라고 하기에는 보다 더 많은 활동을 해주신 것 같아요. 다음에는 10만 원 아니고 100만 원, 1000만 원 지원해드릴 수 있는 사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핀휠 2대 대표이사 김선비 -


호구박: 여러분 김선비의 말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허황된 이야기에는 허황된 결말만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아낌없는 지원만큼이나 아낌없는 함께함이 하고 싶습니다. 다음엔 같이 놀러 갈 수 있는 시간을 고민하고 만들어보고 싶어요. 또 지원해주세요.


대드리: 요즘 캠핑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텐트 어떻게 치셨는지 캠핑 장비들은 어떤 것들 유용하게 쓰셨는지 너무 궁금해요 ㅎㅎ 즐겁게 놀고 와주셔서 저희가 더 고맙습니다!

이전 08화 여수 놀러갈 사람들은 이거 봐야 함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