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핀휠 Nov 21. 2022

여수 놀러갈 사람들은 이거 봐야 함

여수에 이런 곳도 있었어?

[여름휴가 가즈아] : 핀휠의 비정기 프로그램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대학생이 2인 1팀을 구성하여 여행을 떠납니다. 잘 놀고 오면 1팀 당 10만 원을 줍니다. 제일 잘 놀고 온 팀은 아이패드까지 줍니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안녕하세요, 핀휠 대드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팀은 글보다는 포토북 같은 느낌으로 수기를 남겨주셨습니다.

팀에 대한 설명과 핀휠 멤버들의 한줄평까지 남겨놓았으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





박설빈 최지운 팀

이 팀은 사진집처럼 수기를 엮어 보내주셔서 매우 인상 깊었던 팀입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 콘텐츠로 올라가도 될 정도로 알차게 꾸며서 보내주셔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 분께서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지 느껴지는 수기라 읽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박설빈 최지운 팀_남해여행 수기



핀휠 멤버들의 한줄평


알바트로 준: 먹는데 다 쓴 1박 2일 커플여행 너~~~~~어어어어무 완벽한 일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김선비: 그거 아세요? 이 후기문 보고 저 여수로 휴가 다녀왔었는데, 여행 일정 짤 때 도움이 많이 되었던 거? 다음에 더욱 많은 여행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호구박: 사실 이 두 분은 여행 다녀오시고 나서 한번 만나봤었던 팀입니다. 두 분 다 너무 밝고 즐거운 에너지가 뿜뿜 나오는 분들이었어요. 저희와 계속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대드리: 처음 수기를 받아봤을 때, 너무 예쁘게 꾸며주셔서 감동 먹었어요. 덕분에 다음에 여수 여행 가면 꼭 가보고 싶은 곳들이 생겼어요!

이전 07화 여름휴가 가즈아가 맺어준 커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