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looming

인생이란 아름다운 꽃을 피워 :)

2024년. 혼합재료. (C) Mary Taehee Kim

Aloha, 


청량감이 듬뿍 담겨 있는 공기와 더운 햇살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제가 좋아하는 작약이 아름답게 피어나고, 여름에만 볼 수 있는 수국이나 작고 화려한 원색을 자랑하는 꽃들도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다른 꽃들도 아름답지만 저는 작약을 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영월에 작약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 언젠가 가서 여기저기 핀 작약을 보고 싶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계절이 되면 스스로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들을 그저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꽃들이 학교를 가서 자신들에게 적합한 환경이 무엇인지 배우지도 않았을 것이고, 누군가가 시키지도 않았을 텐데 말입니다. 


꽃들이 스스로 피어나듯 저도 저의 힘으로 제 인생을 아름답게 가꿔야겠습니다. 


꽃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계절이 찾아올 때까지 인내하듯 저도 제가 원하는 것들엔 다 적당한 시기가 있음을 알고 조바심 내지 않으려 합니다. 물론 쉽지 않지만요. 


여러분들은 어떤 꽃을 좋아하시나요? 이번 한 주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꽃과 함께 할 수 있는 향긋한 한 주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빗소리와 함께 이만 총총


Mahalo.


이전 01화 시작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