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베스트셀러 에세이 19위에 진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진담 작가입니다. 교보문고 오늘의 책에 올라갔다는 소식을 전해드린지 며칠 지나지 않았는데 더욱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시원, 삽니다>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에세이 분야 순위권 진입 소식
바로 제 책이 종합 베스트셀러 에세이 분야 19위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어제 이 소식을 듣고 너무 놀라서 손이 떨리고 심장이 튀어나올 것 같았어요.
18위 알랭 드 보통 <불안>
19위 고시원, 삽니다 <진담>
20위 죽음의 수용소에서 <빅터 프랭클>
이렇게 기쁜 소식을 매번 전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브런치 30만 뷰 돌파
- 연재 4회 만에 출간 계약
- 강원국 작가님의 추천사
- 교보문고 바로펀딩 426% 달성(10/14)
-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진입(10/17)
- 교보문고 메인 <오늘의 선택> 선정(10/22)
- 종합 베스트셀러 에세이 19위 등극 (10/24)
사실 요즘은 온라인 비중이 굉장히 높고 오프라인 서점에 가보니 정말 수많은 책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권은 꿈도 꾸지 않았거든요. 이 수많은 책들 속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부담이 생겼던 것 같아요.
많고도 많은 책들.. 독자로서 방문할 때와 작가로서 방문하는 서점은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요. 행복하면서도 묘하게 느껴지는 압박감이랄까요.
그 속에 나란히 진열되어있던 <따로 또 같이 고시원, 삽니다> 발견!
그런데, 온라인 온오프라인을 종합해서 에세이 분야 판매량이 19위를 기록했다는 것은 저에게 정말 상징적인 일이고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마치 한 편의 드라마처럼 몰입해서 재미있게 읽으셨고 울다 웃다 우는 따스한 책이라는 평을 보내주시고 계신데요.(드라마로 나오면 좋겠다고들 하시는데.. 저도 그런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꿈을 꿔봅니다!)
돈 버는 이야기, 하지만 그 속에 진짜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 쉽고 재미있게 하지만 진한 여운이 남는 에세이를 찾고 계신다면 <고시원, 삽니다>라는 제 책이 여러분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어 드리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실로 오랜만에 몰입해서 책을 읽으셨다는..
스토리의 힘에 푹 빠져버린 독자님의 후기.
최근 후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후기입니다. 실제로 고시원을 운영하셨던 원장님이시라고 하는데, 고생을 많이 하셨던 것 같아요. 제 책을 통해 기억의 한 페이지가 가벼워지셨다는 말에 가슴이 찡했어요..부디 즐겁게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책 속 인물들과 데이트를 하셨다니~!
오히려 제가 이렇게 읽어주시고 따스한 마음을
받았으니 감사합니다.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 직장인으로 삶에 불안을 느껴 부자가 되고자 고시원 사업을 시작하고 그 이야기를 블로그와 브런치에 연재하다 책을 써버린.. 그리고 이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저의 여정도 책을 통해서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
https://blog.naver.com/ddam_mom/223632829755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4369396
https://m.yes24.com/Goods/Detail/135860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