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노란사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과 Dec 20. 2021

11. 뽀송한 마음을 갖고싶어

국비지원 학원을 알아보러 갔는데, 내가 원하는 수업은 지원을 받으려면 실업자가 되어야 한다고 학원에서 설명을 해준다. 그래서 나는 역시, 집에서 유튜브로 공부하기로 결심한다.


피아노학원 안 보내준 엄마도 없는데 어딘가에 그냥 엄마 미워라고 외치고 싶었다. 그리고 왠지 할머니가 보고싶었다.


나는 늘 철 없고 뭘 많이 모르는 어린애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10. 무시무시한 어린이 학원차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