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전히 Mar 10. 2024

첫사랑

소주 2병을 마셨는데 정신이 말똥하다.

새벽 내내 글을 쓸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날들과 다른 요즘을 말하자면 유독 내가 느끼는 순간들을 기록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스스로 흘려버렸던 날들을 지금은 하나하나 기록하고 싶어졌다. 순간 느끼는 이 감정들이 너무 소중하고 어쩌면 감사하는 느낌까지 들기 때문이다. 이 마음을 붙잡아 남기고 싶다. 증발되던 순간들을 새기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는게 스스로 신기하고 웃기며 대견스러운게, 아 

 그가 보고싶다.

  

 참겠다. 이제 조금은 더 어른이 되었으니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