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Jun 14. 2024

늘어나는 뱃살 대처법

살과의전쟁

오늘도 날씨는 엄청나게 푹푹 찐다.

올블랙으로 입었더니 빛을 흡수해

더욱더 내 살은 타들어가는것만같고

구운 오징어가 되는 느낌이다.


너무 더워 폴라포를 하나 사먹으면서

학원에 일찍와 에어컨을 틀고

몽~실이 놀이를 하고 있다.

문득  내 뱃살을 보았다.

늘어난 내뱃살…

내체형은 상체는 빼싹 마르고

불쌍하게도 뱃살만 볼록 나온

올챙이족이다.(그래서 더 슬프다)


왜 나만 이런 배불뚝이인지 모르겠다..

날씬이 족들은 뭘입어도 핏이 살아나는데

나는 뭘입어도 임부복 같다…

작년 12월31일까지는 몸무게가 지금보다

10kg이하였는데…

약 부작용과 스트레스성으로 이지경이 되다보니

이제는 그런거보가 하고

내 뱃살을 인정하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준비했다.

나같은 뚠뚠이족들을 위한 글!!!

https://naver.me/FlZ9h100


(참고로 이글에 나의 비만도 지수가 나옴ㅋ)


운동은 어차피 숨쉬기운동만 죽어라 하니

에잇,손가락 운동이나 하자!!!

운동대신 현란한 타자 (글쓰기)운동하고 갑니다

뿅!!!

이전 09화 코드를 읽어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