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Jul 15. 2024

36주 낙태영상 무엇이 문제일까?

존재의 가치

사람일은 한치 앞도 모른다.

2년전에 나와

지금의 나는

너무나도 변해있다.


사람들은 저마다의 삶의 가치를 지닌채

살아가고 있다.

그것을 발견한 이도 있겠지만

여전히 나처럼 삶의 의미를

찾고자하는 이도 있을 것이다.


나의 심장 근육은 뚠뚠해져가고있다.

너무나도 예민한 감성들은

어느덧 조금씩 무더져가며

삶에 순응 하는 태도를 지녀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나는 매일이 힘들고 고민이다.

“왜 살아가는가에 대한”

본질적 고민을..


그래서 나는 많은것를 도전중이다.

사람들이 세상을 대하는 방식이 너무나도

쉽게 대한다.

그래서 때론 그런 유형의 사람들을 보면 화도 난다.

너무나도 쉽게 삶을 살아간다.

거짓발과 배신 등등

그래서 무거운 주제를 꺼내었다.

https://naver.me/5eUXaA3Y


세상을 기만하고 너무나도 쉽게 살아가려는자들에게 한마디 던지고 싶다.
세상은 너네들이 생각하는 만큼 쉽지가 않아


이전 28화 소화관에 문제가 있을때 왜 바륨 조영제를 먹어야 할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