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지수 May 26. 2024

너의 이름은

종이인형

옛날 옛 적에 아름다운 숲 속에 마법에 걸린 인형의 집이 있었습니다. 그곳에는 16명의 인형 공주들과 영원히 공주의 모습으로 살고 싶어서 유령이 된 4명의 인형 공주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아침 해가 뜨면 16명의 공주들은 얼굴과 몸을 정성껏 단장을 하고 저녁에 달이 환하게 빛나면 깊은 잠에 빠집니다. 달빛이 잠에 빠진 16명의 공주들의 얼굴에 은은하게 비추고 있습니다. 그 모습을 바라보며 달을 좋아하는 4명의 유령 공주들은 마법에 걸린 인형의 집 지붕 위로 올라가 달을 멍하니 바라봅니다.


나는 메리

나는 세라

나는 코라

나는 벨

나는 엘라

나는 앤

나는 로즈

나는 춘향

나는 스노우화이트

나는 삐삐

나는 오로라

나는 안나

나는 메그

나는 조

나는 베스

나는 에이미


그리고 4명의 유령 공주들은 자신들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x


Once upon a time, there was an enchanted doll house in a beautiful forest. There lived 16 doll princesses and four doll princesses who became ghosts because they wanted to live forever as princesses. When the morning sun rises, the 16 princesses carefully groom their faces and bodies, and when the moon shines brightly in the evening, they fall into a deep sleep. The moonlight subtly shines on the faces of the 16 asleep princesses. The four ghost princesses who like the moon climb onto the roof of the doll house and stare at the moon blankly.


I'm Mary

I'm Sera

I'm Cora

I'm Bell

I'm Ella

I'm Anne

I'm Rose

I'm Chunhyang

I'm Snow white

I'm Pippi

I'm Aurora

I'm Anna

I'm Meg

I'm Joe

I'm Beth

I'm Amy


And the four ghost princesses don't remember their names.

일요일 연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