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레일 힐링 May 20. 2024

이제 나답게 달리겠습니다


기다린다

기다림이 익숙하다


나는 그 사람이 혼자 일어서기까지를 옆에서 기다린다

그렇게 또 기다린다


어느 날 거울 속에서

그 사람의 자립을 기다리는 나의 모습을 본다


그 사람은 내 옆에 서있지 않고 나의 등을 올라타 업혀있다


나는 그를 조용히 내려두고 다시 출발선에 선다


수사슴이 거북이에게 뛰는 법을 가르칠 수 없듯

나는 그저 넘어진 사람을 잠시 일으키고 뛰게 만들 뿐,


뛸 수 없는 거북이라면 그의 속도를 존중하며

나는 다시 온 힘을 다해 나답게 달린다

매거진의 이전글 신의 숨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