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니포테토 Feb 17. 2024

한 여름 밤의 꿈



한 여름 밤의 꿈을 꾸듯이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보며

시간이 이렇게 지나가나 

한숨도 없이 너를 생각해     


시선이 어딘가로 멀어져가고

마음은 미로처럼 헤매며

시간이 멈춘 듯한 순간들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취향저격 groove

너와 나의 story

별이 흩날리는 밤에

Forever you & me     


취향저격 groove

너와 나의 story

별이 흩날리는 밤에

Forever you & me     


밤새 널 기다려도 답은 없어

귓가에 속삭여도 들리지 않아

이대로 떠나가면 안 돼

그대 맘속 깊이 남아있네     


시선이 어딘가로 멀어져가고

마음은 미로처럼 헤매며

시간이 멈춘 듯한 순간들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취향저격 groove

너와 나의 story

별이 흩날리는 밤에

Forever you & me     


취향저격 groove

너와 나의 story

별이 흩날리는 밤에

Forever you & me     


한 여름 밤의 꿈을 꿀 수 없어

슬픔을 꿈 속에 가둬줘

눈물이 그렁그렁 마르기 전에

한숨 돌릴 뿐이야     


시선이 어딘가로 멀어져가고

마음은 미로처럼 헤매며

시간이 멈춘 듯한 순간들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취향저격 groove

너와 나의 story

별이 흩날리는 밤에

Forever you & me


취향저격 groove

너와 나의 story

별이 흩날리는 밤에

Forever you & me

이전 09화 blueming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