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혜이디 Nov 26. 2023

엄마가 말했잖아!.. 건강해지려면 라면 먹으라고...

라면은...


생일에
먹는

최고로 맛난 것!




우리 집에는 라면이 없습니다.


아침을 꼭 밥으로 먹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이들도 한식으로 차려진 아침을 먹습니다.

그래서인지 키도 크고 빛나는 피부와 예쁜 몸매가 참 예쁘게 자랍니다.


학교를 다니며 알게 된 라면은 1년에 딱 2번만 먹습니다.


오빠 생일과 여동생 생일 때...ㅋㅋ





딸은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그동안 먹지 못했던 라면을 마음껏 먹습니다.


아들은

대학생이 되어서도 잘 먹지 않았던 라면을 군에서 동기들과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늦게 만난 맛난 맛을 정신없이 즐기느라... 몸은 몹시도 살이 찌기 시작합니다.


라면이
 
건강식, 보양식

 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왠지

건강해질 것 같은

그런 맛의 라면은 맛이 없을 거라는 딸의 말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식품!


간편하게

최고의 맛인 음식이

건강까지는 안되나 봅니다.


밤늦게 자꾸 라면을 먹는 아이들이 걱정됩니다.


한 번씩 먹는 건 좋은데 너무 자주 먹어서...




딸은 말합니다.


또 과일이랑 샐러드 먹었어?

엄마가 말했잖아!. 건강해지려면 라면 먹으라고...


이런 세상에서 살고 싶다고 합니다.


이렇게

라면이 몸에 좋은 것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말입니다.ㅋㅋ


라면먹방 보면 안 먹을 수 없지만요.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운동도 열심히 해야 하지만 먹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내가
건강해야 하니까요!...







(또 과일이랑 샐러드 먹었어?

엄마가 말했잖아!. 건강해지려면 라면 먹으라고... 딸은 이런 세상에서 살고 싶다고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싱가폴의 비싼 물가를  걱정해 주는 스윗한 오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