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찰러 Apr 18. 2023

(단편) 회사생활 #.3

승진 조은아

조은아는 승진 후, 맡은 일에 대해 더욱 높은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다. 이전에는 단순히 자신의 일만 처리하면 되었지만, 이제는 팀의 성과와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일을 해내야 했다.


그리고 그런 중에, 조은아는 조직 내에서의 갈등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다. 그동안 좋은 인간관계와 함께 일을 처리해 왔던 그녀에게는 이러한 상황에 대한 대처 방법이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멘토와 함께 문제 상황에 대해 논의하며, 이전에 겪었던 어려움들을 이겨낸 경험을 되돌아보았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팀원들과 함께 일하는 자세를 유지하며 일을 처리하기 시작했다.


조은아는 자신이 성장해갈 수 있는 방법은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며,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이전에 겪었던 어려움들을 이겨내며 성장한 경험을 토대로, 이번 갈등 상황을 해결하고 팀의 발전에 기여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이 경험을 통해 더욱 많은 것을 배우고, 더욱 높은 위치에서 일을 처리하며 성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작가의 이전글 (단편) 회사생활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