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바오 Jan 18. 2023

‘전뚠시’_나는 맹수다.

나는 대나무를 먹는 맹수예요.

"나는 맹수에요. 나의 이 무시무시하고 위협적인 이빨들을 한 번 보세요. 날카로운 송곳니와 단단한 어금니, 튼튼한 턱 근육으로 대나무를 씹어 먹어요. 그리고 당근과 사과도 엄청 좋아해요. 나는! 태어난 지 825일 차의 자이언트 판다! 맹수라고요. 크앙~!! 어때요, 무섭죠!!"


맹푸



이전 04화 ‘전뚠시’_습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