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단어들1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영 Dec 10. 2023

단어 16

: 접촉의 윤리




내가 너를 만질 수 있다는 것은 나의 피부가 너의 피부에 침입할 수 없음을 말한다. 같은자리에서 나의 촉감과 너의 촉감이 달라짐을 말한다. 나는 너에게서 태어나는 감각을 모른다. 좁혀질 수 없는 무지의 거리를 나의 앎이라는 폭력으로 채우지 않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단어 1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