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마왕 Jan 16. 2024

키스의 기원

저는 품위없는 글을 씁니다. 기억할 필요도 반박할 필요도 없죠

인류는 언제부터 키스를 했을까?

출처 : 픽사베이


남녀간의 입맞춤 혹은 사랑스런 자녀에 대한 입맞춤


요르단과 두바이에 있을 때 그들은 가볍게 양쪽 뺨을 맞대고 인사를 하는 문화가 있다.

몽골에 있을 때는 뺨을 맞댄 상태에서 코로 숨을 소래내여 슉 들여 마시며 인사한다.


그런데 인류는 언제부터 왜 키스를 했을까?


이에 대해 가장 유력한 가설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때는 원시시대

가족들을 두고 떠나는 사냥꾼 남자들이 남겨진 여자와 아이들에게 당부한다

금방 다녀 올테니깐 나 오기전에 먼저 먹으면 안돼! 알았지!

가까운 사냥터로 향한 남자들은 서둘러 사냥을 마치고 동굴로 돌아와서 기다리는 여자와 아이들의 환영을 받고

남자들은 자신들이 없을 때 이들이 무엇을 먼저 먹지는 않았는지 궁금해 진다.

그것을 가장 간단하게 해결 하는것은

그들의 입속에 자신의 혀를 집어 넣어보는것

무언가 먹었다면 담박에 들키고 말것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로멘틱한 키스는 이렇게 치사한 이유로 탄생 하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주워들은 근거없는 이야기'는 매주 화요일 6AM에 발행됩니다.


주의 : 제 글을 읽고 심하게 비위가 상하거나 심기가 뒤틀어 진다면, 제 잘못이 아닙니다.

경고 : 글만 읽고 재미있는데 구독과 좋아요를 안하고 지나가면, 뒷통수가 가렵도록 해줄겁니다.

권고 : 댓글을 꼭 남기는 습관을 들이기를 권고합니다. 좋은 습관은 당신을 부자로 만듭니다.


이전 04화 동창회에서빙신들끼리 모여서 나눈 구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