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마왕 Jan 28. 2024

가고싶소

새벽독서를 함께하는 분들께

가고싶소

김천기



가고 싶소

당신이 보여준 그 세상



가고 싶소

내가 오롯이 나로서 살아가는 세상



당신이 말하는 그 자유로운 세상에 정말

가고싶소



나에게 집중한 그 아름답고 고독한 시간이

만인에게 이로움을 주고

이기가 이타가 되는 그 시간

나의 충만함이 세상에 선함으로 번져 나가는

부자들이 사는 그 세상

정말 가고싶소



모두가 모여 각자의 자기를 이야기 하고

가두어 졌던 울타리를 넘어뜨려

실패와 혼돈으로도 성장을 이루어내는

아! 그 아름다운 안정의 세상

그 풍요로운 세상에

나도 가고싶소



마침내

나의 자유가 모두의 자유로

나의 성장이 모두의 성장으로

나의 부가 모두의 부로

나의 위대함이 모두의 위대함으로 이루어지는



그 세상

우주의 시간이 내게 있는

열심히가 아닌 가치있게 사는

그 세상에

진정 가고싶소

이전 05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