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녹바차 Apr 16. 2024

훈련소 특수병사

29. 녹색 바다는 그렇게 차갑지만은 않았다.

훈련소에는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는

훈련병들이 존재한다.


면접을 통해 엄선된 이들은

여느 훈련병들과 다른 임무가 주어졌는데

그중 나는 의무와 병기를 담당하는 훈련병이었다.

면접 당시 나름 쟁쟁한 후보들과 경쟁했는데

용케도 내가 발탁될 수 있었다.

예상컨대 면접 당시 진심이 전해졌다고 생각한다.


홀로 고생하는 리더를 돕고 싶다는 나의 진심이.


 

이전 04화 희생하는 사람 먹는 사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