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주연 Jun 08. 2024

반려견 양육시대- 실전 편

-프롤로그

반려견 양육시대의 두 번째 이야기. <실전 편>

우리는 반려견을 양육하는 데 있어 다양한 매체에서 무수히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 있고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만 하면 사진으로 글로 영상으로 볼 수 있지요. 그중에 나의 욕구를 채워 줄 만한 정보를 찾을 확률은 몇 프로가 될까요? 아마도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앞으로 정보 홍수에서 허우적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

20여 년째 많은 보호자와 함께 소통하며 교육하고 실제로 반려견을 양육하며 느낀 것을 공유하는  "유주연"의 글을 통해 내가 원하는 정보를 픽! 할 때가 되었습니다.




사진과 글과 영상을 통해 나의 현실에 맞는 나의 욕구를 채울 수 있기를 바라며 지금부터 매주 토요일을 기다리 시 기리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또한, 평소 해소 되지 않았던 것들을 댓글로 준다면 흐름에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충분한 정보공개도 가능하다는 것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교육 하는 모습


반려견 양육시대에서 필요한 것, 주의해야 할 것 등에 대한 에피소드를 언급이 되었지만, 실질적인 방법에 대한 내용은 배제했었습니다.

앞으로 "실전 편"을 통해서  반려견 양육 시에 필요한 정보와 함께 공개되는 에피소드를 통해 눈과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반려견 양육을 하는데 필요한 영상은  블루큐브 TV

귀여운 강아지 친구들의 모습과 빠른 소식은 블루큐브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미용하는 것, 먹이를 주는 것, 옷을 입히는 것, 산책을 하는 것 등은 어쩌면 강아지 입장이 아닌 우리가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던 우리의 눈높이였을지도 모릅니다.많은 보호자와 소통을 통해 보호자 중심의 반려견 양육을 봐왔습니다.앞으로는 보호자의 눈높이가 아닌 반려견의 눈높이에 맞는 양육시대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견 양육시대를 기대하며 연재를 시작하겠습니다.



#강아지 #반려견 #반려동물 #반려견양육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