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설 aka꿈꾸는 알 May 14. 2024

하늘 색은 다양해

파란색

하늘색

하얀색

주황색

살구색


5월 14일 저녁 7시 50분,

어느 봄날 저녁 하늘의 색이다.


산에 걸린 노을이 지고 있는 빛.


왜 '연한 파란색' 

'하늘색'이라 부르게 됐을까?


하늘(의) 색은 이렇게나 많고 다양한데.



나의 이름도 하나지만

나의 속성은 여러 개다.


두려운 나

힘내보는 나

아픈 나

웃고 있는 나

걱정 많은 나

예쁜 나

불안한 나

사랑스러운 나


나는 다양한 빛깔의 하늘 색을 닮았다.


우리들은 모두 하늘 색을 닮았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