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서율 May 26. 2024

도시의 色, The color of the city

한서율의 팔레트 시


나의 도시는 Gotham City



The color of the city


서울의 色은 핑크色

해 질 녘 한강, 그리고 노을의 色


뉴욕의 色은 그레이

회색빛 고층 빌딩 사이의 삭막함과

어두움이 공존하는 곳


비 오는 뉴욕은 더욱 진한 그레이,

그곳은 고담시티


할렘의 色은 올블랙

하루 총기사고 4번밖에 안나는 안전의 도시

going dark

조커의 고향


라라랜드의 色은

빛나는 보라色

노랑色 원피스 입고 가야 할 것만 같은 도시

재즈음악이 들이는 곳


파리의 色은 하늘 色

고즈넉한 편안함을 주는 도시의 色

푸른 하늘 아래 빛나는 튀를리 정원

그랑팔레트의 오똑한 콧 날

에펠탑의 여유로움


스위스의 色은 하얀색

알프스의 하얀 눈 아래

나의 빨간 슈즈

나는 알프스 소녀


도쿄의 色은 녹색

말차 아이스크림처럼

조용하며 진한 그들의 色

신주쿠 교엔의  푸른 녹색 정원


The color of the city


그의 마음속 도시는 무슨 色일까?


나의 마음속 도시에 놀러 와요

내가 지은 나의 도시 色은

팔레트色


그의 팔레트 色


<뉴욕 Newyork>

<파리 paris>


< 스위스 Switzerland >


< 도쿄 Tokyo>

<서울 Seoul>



나의 도시에 오시겠어요?



한서율의 팔레트 시



사진 모두 저작권 있음 (본인 직찍)

이전 11화 처음의 色, 처음처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